코렐 브랜드의 글로벌 소형가전 인스턴트 브랜드가 에어프라이 기능을 비롯해 총 7가지 기능을 담은 에어프라이어 오븐 ‘인스턴트 볼텍스’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10L의 대용량 사이즈로 기존 에어프라이어와 달리 오븐 형태로 제작되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튀김요리부터 로스트, 생선굽기, 베이킹, 재가열이 모두 가능하며, 특히 건조 모드로 육포나 말린 과일칩을 만들 수 있다는 점과 로티세리 바스켓을 이용해 노릇한 로티세리 치킨도 만들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밝고 선명한 LED 터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한눈에 요리 세팅 및 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 프로그램을 적용해 준비 모드에서는 디스플레이가 ‘OFF’를 나타내고 조리가 끝나면 ‘COOL’이 표시되며 팬이 오븐 내부의 열을 식히는 등 음식이 탈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면의 유리 도어는 분리가 가능해 세척이 용이하고 더욱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본체와 함께 식기세척기에 사용 가능한 다용도 쿠킹트레이 2개, 에어프라이용 드립팬과 로티세리 바스켓, 꼬챙이도 제공되어 더욱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본체 안에 쿠킹트레이가 2단으로 들어가 다양한 음식을 한 번에 쉽게 할 수 있으며 쿠킹트레이와 드립팬을 함께 사용하면 음식에서 나오는 기름기와 찌꺼기를 제거해서 더욱 깔끔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기존 에어프라이어와 오븐의 기능을 하나로 갖춘 ‘인스턴트 볼텍스’는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더욱 다양하고 맛있는 홈메이드 요리를 즐길 수 있게 해줄 뿐만 아니라 복잡한 주방을 깔끔하게 정리하며 주부들의 만능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신제품 구매 시 다양한 레시피가 수록된 쿠킹 가이드북을 증정한다. 또한 블랙과 실버 색상 2종으로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가격 19만9000원.

사진=코렐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