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시작해 책, 드라마로 제작되며 넷플릭스 방영까지 전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일격확살 SS일기 [파이널 판타지 14]’를 영화화한 ‘빛의 아버지: 파이널 판타지 XIV’가 1월 14일 개봉을 기념해 스페셜 A3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디스테이션 제공

2019년 방영된 원작 드라마 연출을 맡은 노구치 테루오, 야마모토 키요시 감독과 제작진이 다시 한번 뭉쳐 탄생한 극장판 ‘빛의 아버지: 파이널 판타지 XIV’는 어느 날 갑자기 회사를 그만둔 워커홀릭 아버지와 서먹한 아들 아키오(사카구치 켄타로)가 아버지(요시다 코타로)의 속마음을 알기 위해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게임 세계에 초대해 판타지 모험을 함께 떠나며 진정한 소통의 이야기를 그린 관계 회복 프로젝트다.

‘너와 100번째 사랑’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를 통해 로맨스 열연을 펼쳤던 사카구치 켄타로가 서먹한 부자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아들 아키오 역을, ‘세 번째 살인’ ‘잠깐만 회사 좀 관두고 올게’의 요시다 코타로가 속내를 알 수 없는 아버지 역을 맡아 게임을 통해 소원한 관계를 회복하는 과정을 유쾌하고 감동적으로 그려내며 예비 관객들을 현실 공감 가득한 이야기에 빠져들게 할 예정이다.

사진=디스테이션 제공

현장 증정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는 스페셜 A3 포스터는 어색한 아버지와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아버지를 게임 속으로 초대한 아키오의 모습이 담겨있다. 게임 세상에서 아버지와 함께 모험을 떠나며 속마음을 나눌 생각에 저절로 입가에 미소가 번진 사카구치 켄타로의 설렘 가득한 모습은 예비 관객들의 마음속에도 흐뭇함을 유발하며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본 이벤트는 14일부터 이벤트 진행 극장에서 ‘빛의 아버지: 파이널 판타지 XIV’를 관람하고 관람 당일 실물 티켓을 매표소에 인증하는 관객들에게 스페셜 A3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개봉 기념 현장 증정 이벤트를 확정한 ‘빛의 아버지: 파이널 판타지 XIV’는 1월 14일 롯데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