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집콕’ 생활이 일상화되면서 홈케어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샤카트의 스테디셀러 ‘페이스&바디 필링젤’이 지난 11일 홈앤쇼핑 방송에서 전량 판매를 기록했다.

사진=샤카트 제공

샤카트는 원료에 가장 많은 투자를 하는 반면 과대 포장 비용을 줄여 가격에서 거품을 뺀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다. 일명 ‘줌마 필링젤’로도 잘 알려진 ‘샤카트 페이스&바디 필링젤’은 새해 첫 방송 시작과 함께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조기 매진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장 가장 인기 있는 로즈, 라벤더, 알로에, 석류 총 4가지 향으로 구성된 단독 세트를 파격가에 선보였다.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샤카트 페이스&바디 필링젤’은 말캉말캉한 수딩젤 타입의 각질제거제로, 사용 전 피부를 물에 불릴 필요가 없어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각질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임상시험을 통한 저자극 테스트와 유효성 입증까지 완료하면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재구매율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