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펠리칸 코리아, 2021년 브랜드 키워드 ‘사람·무한·가능성’

오리지널 하드케이스 브랜드 펠리칸 코리아가 신축년 새해를 맞아 올해의 브랜드 키워드를 ‘PELICAN’으로 삼고, 이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아웃도어 라이프 아이덴티티를 구축한다.

사진=펠리칸 코리아 제공

‘PELICAN’은 브랜드의 가치와 철학을 담아 ▲열정적인 ‘사람(PEOPLE)’ ▲한계가 없는 ‘무한한(LIMITLESS)’ ▲할 수 있는 ‘가능성(CAN)’ 이 3가지를 의미한다.

첫 번째는 팀 펠리칸과 함께하는 활동이다. 펠리칸과 함께 ‘나’의 정체성과 열정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온•오프라인으로 공유하는 브랜드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팀 펠리칸 1기는 전 알파인스키 국가대표 주사랑 선수를 비롯해 캠핑, 자동차, 카메라, 스키 등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인플루언서들로 구성됐다. 지난 4일 온라인 발대식을 시작으로 펠리칸과 함께하는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 콘텐츠를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선보인다.

두 번째는 무한한(LIMITLESS) 도전으로, 펠리칸 코리아는 올해 상반기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있다. 펠리칸 제품 전시 및 이벤트 등 브랜드 경험은 물론 누구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페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또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고객 접점 확장을 위해 여러 브랜드들과 콜라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세 번째는 가능성(CAN)이다. 다양한 고객층이 참여할 수 있는 사진 콘테스트와 단기 클래스를 선보인다. 오는 4월 시작될 사진 콘테스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수상자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오프라인 사진전시 기회가 주어지며 전문가는 물론 팀 펠리칸 멤버와 함께하는 멘토링 프로그램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남녀노소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소규모 단기 클래스도 진행한다.

사진=펠리칸 코리아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