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하드케이스 브랜드 펠리칸 코리아가 신축년 새해를 맞아 올해의 브랜드 키워드를 ‘PELICAN’으로 삼고, 이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아웃도어 라이프 아이덴티티를 구축한다.

사진=펠리칸 코리아 제공

‘PELICAN’은 브랜드의 가치와 철학을 담아 ▲열정적인 ‘사람(PEOPLE)’ ▲한계가 없는 ‘무한한(LIMITLESS)’ ▲할 수 있는 ‘가능성(CAN)’ 이 3가지를 의미한다.

첫 번째는 팀 펠리칸과 함께하는 활동이다. 펠리칸과 함께 ‘나’의 정체성과 열정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온•오프라인으로 공유하는 브랜드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팀 펠리칸 1기는 전 알파인스키 국가대표 주사랑 선수를 비롯해 캠핑, 자동차, 카메라, 스키 등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인플루언서들로 구성됐다. 지난 4일 온라인 발대식을 시작으로 펠리칸과 함께하는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 콘텐츠를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선보인다.

두 번째는 무한한(LIMITLESS) 도전으로, 펠리칸 코리아는 올해 상반기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있다. 펠리칸 제품 전시 및 이벤트 등 브랜드 경험은 물론 누구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페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또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고객 접점 확장을 위해 여러 브랜드들과 콜라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세 번째는 가능성(CAN)이다. 다양한 고객층이 참여할 수 있는 사진 콘테스트와 단기 클래스를 선보인다. 오는 4월 시작될 사진 콘테스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수상자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오프라인 사진전시 기회가 주어지며 전문가는 물론 팀 펠리칸 멤버와 함께하는 멘토링 프로그램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남녀노소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소규모 단기 클래스도 진행한다.

사진=펠리칸 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