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新) 한류’ 열풍을 이끌고 있는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와 하이엔드 남성 매거진 ‘노블레스 맨’이 협업 제작한 ‘호텔에서 生(생)쇼’ 영상이 최근 SNS 상에서 인기를 끌며 촬영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순수예술단체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는 국악밴드 이날치와 협업한 한국관광공사의 홍보영상 ‘한국의 리듬을 느껴보세요(Feel The Rhythm of Korea)’ 시리즈가 유튜브 등에서 누적 조회수 5억 뷰를 돌파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번 영상에서 댄서들은 호텔 곳곳을 누비며 신나게 게릴라 춤판을 벌인다. 웅장하고 화려한 공간에 색 변환과 반전이 더해진 초현실적 분위기, 강렬한 비트의 신나는 음악, 그 속에서 한복을 입고 리듬에 맞춰 흥나는 쇼를 펼치는 댄서들의 모습이 한 데 어우러져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럭셔리 호텔을 배경으로 한 이번 ‘호텔에서 生(생)쇼’ 원본 영상은 노블레스 TV 유튜브와 네이버TV, 노블레스 맨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영상 속 배경이 된 장소는 인천 영종국제도시에 위치한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최상급 객실 ‘그랜드 디럭스 풀빌라’, 호텔과 플라자 광장을 잇는 감각적인 분위기의 통로 ‘파라다이스 워크’, 동북아 최대 규모 클럽 ‘크로마’의 독특한 외관 등이 신명나는 춤판의 무대로 등장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이 외에도, 방탄소년단(BTS) ‘방방콘’, JTBC ‘비긴어게인’ 등 화제의 음악 힐링 콘텐츠 무대로 등장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으며, 드라마 ‘호텔 델루나’, ‘더 킹: 영원의 군주’, ‘스카이 캐슬’, ‘부부의 세계’ 등 화제의 작품이 촬영되기도 했다.

사진=‘호텔에서 生(생)쇼’ 영상 캡처 이미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