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류수영, ‘동물티비’ 첫 단독 MC 도전…공감력 만렙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류수영이 데뷔 이래 첫 단독 MC에 도전한다.

KBS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동물 프로그램의 MC를 맡아 말 못 하는 동물을 대신해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그 이야기를 전달하는 ‘애니멀 리스너’가 되어 새로운 모습으로 우리를 찾아온다.

사진=이엘라이즈

우리가 알고 있는 동물들의 이야기가 아닌 전혀 새로운 동물의 이야기부터 외면하고 싶었던 불편한 진실까지 폭넓게 다루는 새로운 동물 프로그램으로 그 다양한 시선에 담긴 동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슬픔과 기쁨, 아픔과 행복 등 다양한 감정을 나눌 예정이다.

연예계 대표 로맨티시스트로 알려진 류수영은 아내 박하선에 대한 사랑만큼이나 동물 애호가로 알려져 있다. 실제로 다양한 동물을 많이 키워본 유경험자로서 동물에 대한 해박한 지식은 물론, 사회적인 문제에도 많은 관심을 보이며 프로그램을 잘 이끌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특히, 생과 사의 갈림길에 선 동물들의 이야기를 보고 진심으로 가슴 아파한 류수영은 직접 그들을 찾아 나설 정도로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눈앞에 마주한 진실의 순간에서 그는 어떤 이야기를 전달하고 싶은 걸까.

그야말로 요즘 대세 류수영은 센스 있는 재치와 탁월한 진행 솜씨로 ‘류수영의 동물티비’에서 동물에 대한 공감을 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류수영의 동물티비’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소 편한 남자’ 역시 본 방송에서 최초 공개된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출연을 결정한 만큼 동물에 대한 깊은 배려심과 소통할 줄 아는 따뜻한 마음씨로 아주 특별한 이야기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류수영의 동물티비’는 2부작으로 오는 2월 11일 오후 6시 10분, 12일 오후 5시 40분에  KBS 2TV에서 방송될 예정이며, 추가로 선공개 영상은 KBS 유튜브 채널 ‘애니멀포유’에서도 만날 수 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