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유빈이 자신만의 ‘향수(PERFUME)’로 컴백 첫 주를 물들였다.

지난 13일 신곡 ‘향수’를 발매하며 컴백을 알린 유빈은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연달아 출연해 화려한 컴백무대를 꾸몄다.

유빈은 매혹적이면서도 섹시한 악녀로 변신해 눈을 사로잡았다. 댄서들과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퍼포먼스와 무대 장악력,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확고하게 다진 음악을 선보이며 ‘콘셉트 장인’의 진면모를 뽐냈다.

앞서 유빈은 신곡 발매를 기념해 화장품 브랜드 미샤와 함께 향기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신춘문예 이벤트’ ‘유빈 사진전’ ‘향수 챌린지’ 등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연이어 펼쳐내며 남다른 팬 사랑을 보였다.

또한 가수 겸 배우 안소희는 ‘향수’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에 직접 출연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고, 혜림과 선미, 핫펠트 예은도 인스타그램 댓글과 피드를 통해 ‘향수’ 홍보에 나서며 변함없는 ‘원더걸스 우정’을 드러내 팬들의 반가움을 샀다.

선홍빛 붉은색의 향이 나는 듯한 ‘향수’는 질주하는 듯한 아르페지오 신디사이저와 마치 심장박동 소리 같은 리듬, 트렌디와 레트로를 넘나드는 짜릿한 구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사진= 각 방송 음방 영상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