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 제작진의 깨발랄 틴워맨스 무비 ‘북스마트’가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개봉주 다양한 굿즈 이벤트를 확정한 가운데 친환경 클렌징바 브랜드 ‘어글리솝’과의 콜라보 제품까지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사진=콘텐츠판다 제공

‘북스마트’는 성적은 인싸, 파티는 아싸인 범생이 에이미(케이틀린 디버)와 몰리(비니 펠드스타인)가 고3병을 물리칠 졸업 파티를 위해 인생의 첫 일탈을 벌이는 코믹 텐션업 무비다.

‘북스마트’ 롯데시네마 굿즈 패키지 상영회는 30일 오후 4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와 31일 오후 2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다. 이번 굿즈 패키지 상영회는 트렌디한 무드의 금속 배지와 포토카드 3종으로 구성돼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금속 배지는 인생 사상 첫 일탈을 벌일 에이미와 몰리, 두 주인공의 스타일리시한 비주얼과 아기자기한 컬러들이 더해져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여기에 “누구보다 사랑스럽고 지랄맞은, 진짜 우리들만의 이야기”라는 카피와 함께 두 주인공의 다양한 순간들이 담긴 포토카드는 열아홉 특유의 사랑스러움이 가득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절로 짓게 한다. 동일한 구성의 굿즈 패키지는 30일 오후 2시 30분 대한극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콘텐츠판다 제공

개봉 기념 현장 이벤트는 30일부터 소진시까지 매력만점 캐릭터들이 총출동한 A3 스페셜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A3 스페셜 포스터는 공감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네온 컬러의 힙한 분위기가 완벽히 어우러져 관심을 모은다.

포스터는 영등포, 노원, 건대입구, 홍대입구, 신림, 용산, 청량리, 김포공항, 서울대입구, 가산디지털, 월드타워, 독산, 가양, 은평(롯데몰), 수유, 위례, 도곡, 라페스타, 부천(신중동역), 안양(안양역), 안산, 부평역사, 센트럴락, 평촌(범계역), 수원(수원역), 광명아울렛, 광교아울렛, 산본피트인, 의정부민락, 인천아시아드, 성남중앙(신흥역), 용인역북, 수지, 원주무실, 대전둔산(월평동), 청주용암, 대전센트럴, 전주(백화점), 수완(아울렛), 군산나운, 성서, 동성로, 부산본점, 센텀시티, 동래, 광복, 울산(백화점), 창원, 김해부원, 진주혁신(롯데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씨네Q 스페셜 포스터 증정 이벤트는 27일부터 소진시까지 씨네Q 신도림, 성신여대입구, 전주영화의거리에서 진행된다. 이번에 증정되는 A3 오리지널 포스터는 두 주인공의 환상적인 케미를 담아내 북미 개봉 당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국내에서는 손안에 간직할 수 있는 굿즈로 제작되어 눈길을 끈다.

사진=콘텐츠판다 제공

동시에 ‘북스마트’가 친환경 클렌징바 브랜드 어글리솝과의 콜라보 제품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친환경 클렌징바 어글리솝은 코로나19로 손씻기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요즘 가장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브랜드다. 어글리솝 더 레드팜 미니 제품에 통통 튀는 레드 컬러의 영화 로고가 담긴 네임 라벨은 보는 즉시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제작된 콜라보 제품은 어글리솝 공식 홈페이지와 ‘북스마트’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우리 모두를 위한 공감 만렙 영화 ‘북스마트’는 1월 27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