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추위와 건조한 실내공기로 피부 건조증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찬바람과 건조한 공기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서 피부를 보호하는 수분층이 말라 각질이 많이 생기고 피부 당김이 심해지는 현상인데 이런 증상이 계속되면 피부의 탄력을 떨어뜨리고 노화를 촉진시켜 피부 건강을 심각하게 훼손시킨다.

사진=엘리샤코이 제공

뷰티브랜드 엘리샤코이가 선보인 ‘유스워터’ 5종은 보습력을 높여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수분 집중케어 라인이다. 모두 자사 특허 원료인 유스워터를 함유했다.

​‘유스워터’는 피부 속 수분 통로를 활성화시켜 피부 수분 컨디션을 개선하는 수분 토너다. 500ml 대용량으로 출시돼 건조한 날에는 화장 솜에 듬뿍 묻혀 마스크팩처럼 사용하는 등 용량 걱정 없이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다. 클렌징과 각질 정돈이 동시에 가능한 ‘유스워터 필링 앤 클렌징 패드’를 함께 사용할 시 스킨케어에 더욱 효과적이다.

‘유스워터 페이스 앤 아이크림’은 피부 탄력 강화, 끈적이지 않는 사용감, 빠른 흡수력이 특징인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늘어진 눈가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입술 주름 사이사이를 보습감으로 채워주는 ‘유스워터 립 에센스’, 식물성 오일이 함유돼 건조한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유스워터 핸드 앤 넥 바디로션’까지 함께 사용하면 얼굴과 전신 피부를 모두 촉촉하게 가꿀 수 있다.

‘유스워터’ 5종은 피부 표피층의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보습감을 전달해 피부 속 당김 및 건조, 각질 등을 개선해 준다. 또한 전문 임상기관에서 전 제품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자사 몰과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