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 파이널리스트 출신 아티스트 권서경이 소프트한 재즈 싱글 곡 ‘Nice ‘N’ Easy’를 선보인다.

28일 정오에 공개될 이번 앨범은 지난 가을 실시한 그의 단독 콘서트 동명의 타이틀로서, 밝은 멜로디에 권서경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더해져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라이트한 분위기의 재즈곡 ‘Nice ‘N’ Easy’ 1곡이 담긴 디지털 싱글로 출시된다.

평소 그가 가장 사랑하는 아티스트 Frank Sinatra의 원곡을 보다 트렌디하고 미니멀한 연주로 어레인지했으며, 권서경의 짙고 풍부한 보컬 질감이 피아니스트 윤한&재즈밴드의 어쿠스틱하고 경쾌한 사운드와 만나 한층 더 다이내믹하고 생동감있게 채워졌다.

JTBC ‘팬텀싱어’ 시즌1 결승 무대를 거치며 대중들에게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린 권서경은 이후 탱고 앨범 ‘First Tango’와 뮤지컬배우 고은성과의 듀엣 앨범 ‘MUSICA’를 필두로 클래식 및 크로스오버 공연들을 통해 활동을 펼치며 본인의 음악적 색깔을 드러냈다.

2021년 1월 ‘팬텀싱어 올스타전’ 출연을 앞두고 있으며 방송과 라디오,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남성 4인조 크로스오버 그룹 흉스프레소의 활동을 병행하며 본인의 음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Nice ‘N’ Easy’ 출시를 통해 권서경의 다채로운 음악적인 배리에이션을 엿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의 클래시컬한 목소리와 재즈 사운드의 결합은 국내 크로스오버 씬에 보다 신선하고 유니크한 색을 입힐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