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 3월 6일 팬라이브 개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25일 공식 SNS와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2021 TXT FANLIVE SHINE X TOGETHER’ 개최 소식을 알렸다.

사진=빅히트 제공

지난해에 이은 두 번째 팬라이브로,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수록곡 위주의 무대를 만날 수 있는 공연형 라이브다. 특히 이번 팬라이브는 팬들과 함께하기 어려운 지금,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데뷔 기념일(3월 4일)에 즈음해 개최되는 만큼 다시 한번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팬클럽 모아가 특별한 유대감을 쌓을 수 있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이번 팬라이브는 오는 3월 6일 서울 용산구 소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옛 아이마켓홀)에서 열리며 오프라인 공연과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동시 진행된다. 오프라인 공연은 정부 및 지자체의 공연장 방역지침상 객석간 거리 두기에 따라 열리며 추후 방역지침의 변동에 따라 취소될 경우에는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만 펼쳐진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함께 별빛 찬란한 밤하늘을 바라보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어두운 밤하늘에서 반짝이는 각자의 별을 발견하며 기뻐하는 멤버들에게서 설레는 분위기가 느껴지는 가운데 이번 팬라이브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모아가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 갈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