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모두의 마블'이나 '애니팡' 등의 태곳적 게임만 주구장창 하고 있는가. 출시되는 신작 게임을 매번 시도해봐도 결국엔 '모두의 마블'로 회귀하게 된다면, 최근 새로이 등장한 게임 세가지를 추천한다.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제공하는 게임으로, 친구들과 함께 즐기면 재미를 더욱 살릴 수 있다.

 

신의 영웅단 for Kakao
'신의 영웅단 for Kakao'는 기존의 인기 게임을 최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서비스로 옮긴 게임이다. '신의 영웅단'은 턴제 전투 방식이 아닌 리얼타임 전투 방식으로 진형에 따라 승패가 크게 좌우되는 전략 게임이다. 7종의 시나리오(조선, 삼국지, 서유기, 르네상스, 징기스칸, 막부, 올림푸스)의 대표적인 영웅을 수집 및 육성하여 다양한 콘텐츠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신의 영웅단' 사전예약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쿠폰을 신작 모바일 RPG '신의영웅단'으로 등록하면 루비 1000개, 영혼석 1000개로 구성된 6만 원 상당의 혜택이 지급되니 게임을 시도해볼 유저들은 참고하면 좋다.

 

크래셔 레전드 for Kakao
4399코리아는 모바일 MMORPG '크래셔 레전드 for Kakao'는 북유럽 신화를 기반으로 신, 인류, 마족 간의 전쟁을 다룬 RPG다. 동명의 게임이 원작이며 이번에 출시된 버전에서는 최고 레벨 상향 및 신규 필드가 추가됐다. 필드 사냥의 강력한 타격감이 특징이며 다양한 플레이어와 PVP를 즐기거나 거점을 두고 경쟁을 펼칠 수 있으며 게임 친구들과 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다.

'크래셔'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10일부터 내달 10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5가지의 특정 미션 중 1가지라도 완료할 경우 아이템패키지 증정 이벤트에 자동 참여되며, 지정된 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귀속다이아, 중급 강화석, 골드를 선착순 지급한다.

 

아이러브버거 for Kakao

쏘뉴의 '아이러브버거 for Kakao'는 기존 '아이러브커피'와 같은 게임처럼 패스트푸드점을 운영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가 직접 햄버거 프렌차이즈를 경영하며 햄버거를 비롯한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손님에게 판매하는 방식으로,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귀엽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으며 확장을 하거나 분점을 내는 것은 물론, 프렌차이즈 개설 및 가맹원 과의 퀘스트 진행을 통한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특히 스마트폰 SNG게임으로 인기를 끌었던 모바일게임 아이러브치킨 for Kakao 의 후속작으로 카카오 친구들과의 교류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소셜컨텐츠를 기존보다 한층 강화 하였으며 마니또 시스템을 통해서 저레벨, 고레벨 유저간의 교류도 활발하게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사진 : 헝그리앱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