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최애’ 연예인의 착장은 언제나 팬들에게 최고의 관심사다. 브랜드는 물론 어떤 소재, 어떤 핏, 그리고 어떤 디자인을 선호하는지 취향을 파악할 수 있기 때문. 이런 이유로 연예인과 브랜드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화보는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는다. 전문가의 손길에서 탄생한 섬세하고 수준 높은 작업물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뮤즈 발탁에 신중한 브랜드들이 기존 이미지와 ‘착붙’인 연예인에 공을 들이는 만큼 팬들을 소비자로 유입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이에 2021년 각각 브랜드 모델로 열일 행보를 이어갈 연예인들의 화보를 모았다.

손담비를 광고 모델로 발탁한 패션 플랫폼 아이디룩몰이 ‘나 혼자 다 산다’ 캠페인을 공개했다. ‘나 혼자 산다’를 패러디한 이번 캠페인은 ‘나의 아이덴티티를 찾아서’를 뜻하는 ‘LOOK MY ID’를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다양하고 트렌디한 아이디룩몰만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알린다. 공개된 캠페인 속 손담비는 해당 콘셉트에 맞춰 캐주얼, 시크, 페미닌 등 여러 분위기의 룩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 소화하며 봄 시즌 연출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안했다.

21SS 시즌 브랜드 뮤즈로 이나은을 발탁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이나은과 함께한 21SS 시즌 첫 번째 광고 컷과 필름을 선보였다. 광고 컷 속 이나은은 환한 미소를 지은 상큼한 모습부터 시크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나은은 자켓, 원피스와 같이 웨어러블한 아이템에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을 매치해 다가오는 봄 시즌 데일리룩 코디의 정석을 보여줬다. 특히 투피스 룩에 베이지 컬러 백을 더한 감각적인 톤 온 톤 코디는 봄 오피스룩은 물론, 데이트룩으로도 제격이다.

지방시 뷰티는 아티스트 강다니엘의 향수 모델 발탁 소식을 알리며, ‘퍼스트룩’과 함께한 시크한 향수 화보를 공개했다. 2019년부터 지방시 뷰티 공식 모델로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던 강다니엘은 앞으로 메이크업은 물론, 향수 모델로도 활약할 예정이다. 화보 속 강다니엘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매력의 향수 ‘랑떼르디 오 드 퍼퓸’과 2021년 출시하는 지방시 뷰티의 새로운 꾸뛰르 시그니처 향수 컬렉션 ‘드 지방시 컬렉션’과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드 지방시 컬렉션'은 2월 4일부터 신세계 타임스퀘어 지방시 뷰티 매장에서 익스클루시브로 만날 수 있다.

배럴은 AOMG 아티스트 로꼬를 21SS 모델로 선정, 라이프스타일 웨어 ‘뉴 웨이브’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로꼬는 요즘 가장 트렌디한 원마일웨어의 정석을 연출해 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로꼬가 착용한 2021 SS 배럴 뉴 웨이브 컬렉션은 맨투맨, 후디, 조거 팬츠 등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무드로, 집 안은 물론, 밖에서도 내추럴하게 착용하기 좋다. 한편, 배럴은 오는 2월 10일까지 온 오프라인에서 21 SS 뉴 웨이브 컬렉션 5만 원 이상 구매 시 로꼬가 실제 착용한 소장 신발과 로꼬 사인 CD를 증정하는 나눔 로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