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의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가 자동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고차를 판매하는 ‘리본쇼’를 2일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 AUTOPLUS(오토플러스)에서 진행한다.

사진=오토플러스 제공

이번 리본쇼는 신차급 컨디션의 쏘렌토와 쏘나타를 엄선해 선보이는 ‘소소한 특집’으로 진행된다. 쏘렌토는 지난해 국내 레저용 차량 시장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중형 SUV 모델이다. 쏘나타는 1985년 출시 이래 국내 자동차 트렌드를 선도해 온 우리나라의 대표 중형 세단으로 이번 리본쇼에서는 연료비 등 유지비용 측면에서 휘발유∙경유차보다 가성비 높은 LPG 모델로 준비했다.

두 차량 모두 주행거리 2만~3만km 수준의 신차급 컨디션으로 리본카가 중고차 업계 최초로 도입한 ‘냄새 케어 서비스’에서도 공기정화 솔루션을 통해 1등급에 해당하는 최상의 품질을 인증받았다. 에바포레이터 항균∙에어덕트 살균∙실내 탈취 등을 거쳐 무취에 가까울 만큼 쾌적한 실내 환경을 보증한다.

리본쇼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상담 예약을 신청하고, 차량 구매 및 판매 관련 상담을 완료하는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3만원)을 증정한다. 실시간 방송 화면 캡처본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게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도미노피자 세트(30명)를 제공한다. 생방송 중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시청자 중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오토플러스는 17일까지 자사의 직영중고차를 파격적인 특가로 선보이는 ‘설레는 설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G80, 그랜저, 아반떼 등 다양한 모델의 차량 50여대가 출품됐으며 차량에 따라 정가 대비 차종별 24% 할인, 최대 400만원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