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가 12년 동안 최승필 작가가 아이들과 함께 독서 논술 수업을 하면서 축적한 노하우를 집약한 독서교육 지침서 ‘공부머리 독서법’ 오디오북을 최초 공개한다.

최승필 작가의 ‘공부머리 독서법’은 사교육 1번지 서울 강남 대치동에서 독서 논술 교사로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된 자녀교육 분야 베스트셀러다. ’공부머리 독서법’ 오디오북은 특별히 tvN '나의 아저씨',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에 출연한 인기 배우 박호산의 낭독으로 오디오북 듣는 재미를 높였다.

자녀들이 '영재발굴단'에 출연하는 등 자신의 재능을 적절히 발휘하는 자녀를 기르고 있는 박호산 배우의 낭독을 통해 최승필 저자의 진성성 담긴 글을 보다 생생하게 전달한다.

윌라를 운영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아이의 학년과 읽기 수준에 따라 적용할 수 있는 14개의 독서법을 박호산 배우가 아빠의 마음으로 전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작품을 오디오북으로 재탄생시켜 오디오북의 듣는 재미를 널리 알리겠다”고 전했다.

출판사 책구루 이유정 대표는 “공부머리 독서법은 독서교육에 지칠 때마다 틈틈이 꺼내 읽으며 의욕을 충전하고 싶은 초중등 학부모에게 추천하는 책이다”며, “오디오북으로 마치 강연을 듣는듯한 색다른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윌라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