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가 업계 최초로 극장에서 즐기는 ‘Live 랜선 투어’를 진행한다.

사진=CJ CGV 제공

‘Live 랜선 투어’는 극장의 큰 스크린으로 해외 여행지의 현장을 생생하게 관람하며 검증된 현지 최고 가이드의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실시간 채팅이 더해져 마치 직접 여행을 떠난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CGV와 가이드라이브, 마이리얼트립이 만나 아주 특별한 여행 콘텐츠 ‘Live 랜선 투어’가 탄생했다. 가이드라이브는 지난해 7월 국내 최초로 실시간 라이브 랜선 투어를 출시했다.

28일 첫 번째로 선보이는 ‘Live 랜선 투어’에서는 홍콩 100 트래블 현지 가이드 팀 소속 ‘홍콩신짱’ 신용훈 가이드를 따라 ‘홍콩 백만불 야경 투어’를 참여하게 된다. 황후상 광장부터 성요한 성당, 홍콩 금융빌딩 숲을 지나 피크트램을 탑승해 빅토리아 피크의 스카이테라스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야경까지 약 90분간 알차게 홍콩의 밤을 돌아볼 수 있는 기회다.

‘Live 랜선 투어’ 관객들은 입장시 카카오톡 오픈 채팅 QR코드를 받게 되고 이를 통해 가이드와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다. 랜선 여행객이 스크린을 통해 여행을 즐기다 궁금한 점이 생기면 오픈 채팅방에 질문을 남기고 가이드는 라이브 영상에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Live 랜선 투어’는 28일 오후 7시 CGV강남에서 진행된다. CGV는 이번 랜선 투어를 위해 CGV를 찾은 랜선 여행객들에게 홍콩 관광청으로부터 지원받은 ‘홍콩 드로잉 키트’를 선착순으로 선물할 계획이다. CGV는 28일 진행되는 첫 ‘Live 랜선 투어’를 시작으로 CGV강남을 비롯한 서울 4개 극장에서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며 매달 새로운 여행지 투어로 랜선 여행객들을 찾아올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