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가 새봄과 신학기를 맞아 오는 3월 18일까지 ‘NEW START 새 출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ABC마트 제공

전국 ABC마트 매장과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신상품 신발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발을 구매할 경우 의류, 가방, 슬라이드 등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ABC마트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인기 스니커즈, 신학기 가방 및 학생들의 기본 아이템인 맨투맨, 후드 티셔츠, 쟈켓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신학기와 새출발을 앞둔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신발 구매 시 신발 관리용품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슈 클리너, 방수제, 신발 냄새 제거 스프레이 등 오염물질로부터 깨끗한 상태를 유지 및 보호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관리용품을 함께 구입할 수 있다.

고객 쇼핑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등교 준비 아이템을 미처 구매하지 못했을 경우 당일 배송 서비스인 ‘아트배송’을 이용하면 수도권 지역에 한해 오후 1시 이전 주문 시 당일에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비대면 서비스인 편의점 픽업 서비스와 ‘매장 픽업 서비스’로도 제품 주문이 가능하다. 온라인이나 모바일로 원하는 제품을 주문한 후 매장에서 직접 픽업할 수 있어 안심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