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자주 파자마, 오늘(24일) 최대 60% 할인 라방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오늘(24일) 오후 6시부터 네이버쇼핑라이브를 통해 집콕 필수템인 봄 신상 파자마와 홈웨어, 실내화를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먼저 봄 신상 파마자 세트를 한정수량1+1으로 판매한다. 면 소재 중 캐시미어급으로 불리는‘수피마 코튼(면)파자마 상하세트’부터 코튼10부 파자마 세트, 새틴 파자마 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스트레치 기능을 더해 활동성을 높인 '코튼 레이온 스트레치 스트라이프 파자마 상하세트’는 1+1구성을 60% 할인 판매한다.

특별 제작한 ‘네이버 단독 그린 색상 수피마 코튼 파자마 상하세트’가 최초 판매될 예정이다. 라이브 중에만 한정수량 판매되며 선착순 구매 고객 100명에게는 미니 체크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밖에 집 안에서 신고 있는 것만으로 운동효과를 주는 스트레칭 실내화, 양면 거실화,감각적인 디자인의 스웻셔츠와 팬츠 구성의 원마일웨어를 특가에 판매한다. 방송 중 더 많이 구매할수록 더 큰 혜택이 주어진다. 구매왕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특별 경품으로 제공한다. 구매 1위 고객 1명에게 30만원, 2위 3명에게 각 10만원, 3위 10명에게 각 5만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쇼핑라이브 시작 전까지 자주 파자마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상 파자마를 증정한다. 네이버 스토어찜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