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 개봉한 힐링 로맨스 애니메이션 영화 ‘해변의 에트랑제’의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이 105%를 달성했다.  

사진=팝엔터테인먼트 제공

‘해변의 에트랑제’는 소설가 지망생 슌과 어른이 되고픈 쓸쓸한 소년 미오의 이뤄지지 않을 거란 마음이 밀려간 후 파도처럼 밀려온 순수한 사랑의 시작을 그린 감성충만 힐링로맨스 애니메이션이다.

애니메이터 출신의 원작자 키이 칸나가 캐릭터 감수와 캐릭터 디자인으로 참여해 오키나와의 외딴섬을 배경으로 한 인물부터 배경까지 마음이 정화되는 완벽한 원작의 장점을 고스란히 살리며 아름다운 영상미를 선보인다. ‘귀멸의 칼날’ ‘하이큐!!’의 성우가 참여했다.

‘해변의 에트랑제’의 2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는 2종 렌티큘러 엽서를 랜덤으로 1종씩 CGV 의정부, 인천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월드타워에서 25일부터 소진시까지, 메가박스 군자, 부산대, 송도, 수원남문, 창원, 홍대에서는 26일부터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1주차 특전 증정 이벤트 역시 인기를 모아 이번에도 역시 관객들의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한정판 스페셜 DVD 패키지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이 마감 20일여일을 남기고 목표 금액 4500만원의 105%를 넘어서면서 성공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증명했다. 이에 펀딩에 참여한 구매자 전원 스페셜 굿즈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휴먼 성장 드라마 ‘해변의 에트랑제’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