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조 보이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브랜뉴뮤직

오늘(1일) 자정, 브랜뉴뮤직은 BDC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BDC 2ND EP ‘THE INTERSECTION : DISCOVERY(디 인터섹션 : 디스커버리)’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MOON RIDER’를 포함 ‘CHEMICAL’, ‘꽃이 피네 (Fine)’, ‘공기가 달라 (LOVE IN THE AIR)’, 그리고 ‘MOON RIDER’의 인스트까지 총 5개의 트랙이 수록된 것으로 알려지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퓨처 베이스 기반의 유니크한 댄스 트랙 ‘CHEMICAL’을 시작으로 그루브한 베이스 라인와 드라마틱한 비트 전개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MOON RIDER’, 리더 김시훈이 작사에 참여한 청량한 팬송 ‘꽃이 피네 (Fine)’, 마지막으로 미디엄 템포의 감미로운 알앤비 곡 ‘공기가 달라’까지 BDC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완성도 높은 트랙들로 가득 채운 이번 앨범 ‘THE INTERSECTION : DISCOVERY’는 매 앨범마다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BDC의 무한한 가능성을 다시 한번 증명해 낼 전망이다. 

한편 오늘 트랙리스트 공개에 이어 내일 타이틀곡 ‘MOON RIDER’의 리릭 티저 포토 공개를 앞둔 BDC의 2ND EP `THE INTERSECTION : DISCOVERY’는 오는 8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절찬리에 예약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