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가 신곡 ‘House Party’(하우스 파티)의 마지막 유닛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레이블SJ

오늘(5일) 오전 10시 슈퍼주니어의 공식 SNS에는 ‘Beautiful Unit’ (아름다움 유닛) 희철, 예성, 려욱의 타이틀 포스터가 업로드돼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오픈된 사진 속 예성은 새파란 니트에 블루 컬러 렌즈를 맞춰 착용해 비비드한 분위기를 내는 반면, 희철과 려욱은 올 블랙 착장으로 다크한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어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 또한 이번 유닛 타이틀 포스터에는 “I see the future in your eyes”라는 가사가 추가로 공개돼 새 앨범 타이틀 곡 ‘House Party’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신곡 ‘House Party’는 트렌디한 멜로디와 트랩이 더해져 한층 더 힘찬 느낌의 댄스 곡이다. 가사에는 코로나 19 로 인해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소소한 일상들을 잊어버리지 말자고 전하며 거의 다 왔으니 힘내어 일탈은 잠시만 접어두자는 독려를 유쾌하게 풀어냈다.

한편 슈퍼주니어의 열 번째 정규 앨범 ‘The Renaissance’(더 르네상스) 전곡 음원과 타이틀 곡 ‘House Party’ 뮤직비디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