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슈돌’ 윌벤져스, 숲속 친구찾아 두근두근 탐험대 결성

윌벤져스가 숲으로 떠난다.

7일 밤 9시15분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너는 내가 끝까지 지키리’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윌벤져스는 숲학교를 찾아 자연과 함께하는 하루를 보낸다. 탐험대를 결성해 숲을 누비는 아이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이날 샘 아빠는 아이들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숲학교로 떠났다. 숲으로 간 윌벤져스는 각자 만나고 싶은 동물을 이야기하며 설렘을 표출했다고. 특히 귀여운 다람쥐를 꼭 만나고 싶었던 아이들은 둘이서 탐험대를 결성해 숲속 탐방을 떠났다고 한다.

윌벤져스는 아빠로부터 받은 카메라까지 야무지게 들고 길을 나섰다. 아이들은 다람쥐 외에도 숲에서만 볼 수 있는 자연 친구들을 카메라에 담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는 전언. 이에 윌벤져스가 숲에서 어떤 친구들을 만났을지, 이를 탐구하는 아이들은 얼마나 귀여울지 궁금해진다.

그러나 숲이 주는 즐거움에 푹 빠졌던 윌리엄과 벤틀리는 예상치 못한 난관에 봉착했다고 한다. 잠시 텐트를 치고 내려가는 방법을 찾기로 한 아이들은 갑자기 들리는 정체 불명의 소리에 순간 당황해하기도 했다고. 과연 아이들을 깜짝 놀라게 한 소리의 정체는 무엇이었을까. 아이들은 무사히 숲 탐방을 마칠 수 있을까.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