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트라이비X그레이시, '둠둠타'vs’숨‘ 걸크러시 매력대결

걸그룹 트라이비와 그레이시가 '음악중심'에서 걸크러시 매력 대결을 펼쳤다.

먼저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6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TRI.BE DA Loca(트라이비 다 로카)' 타이틀곡 '둠둠타(DOOM DOOM TA)' 무대를 꾸몄다.

이날 트라이비는 탄탄한 퍼포먼스와 라이브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여기에 블랙과 레드를 믹스매치한 의상이 트라이비의 세련된 비주얼과 어우러져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쉴 틈 없이 이어지는 안무에도 오차 없는 칼군무를 선보이며 완성형 신인의 면모를 드러냈다. 일곱 멤버의 매력으로 가득찬 무대는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그레이시(G-reyish)는 첫 번째 미니앨범 'M'의 타이틀곡 '숨;(Blood Night)' 무대에서 강렬한 다크 카리스마를 뽐냈다.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스타일링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뱀파이어를 연상시키는 안무로 무대를 시작했고, 시선을 강탈하는 칼군무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숨;'은 도입부의 강렬한 베이스가 돋보이는 사이트랜스 댄스곡으로, 미련들로 덮여있는 꿈속을 벗어나려 애쓰는 상황을 그레이시만이 표현할 수 있는 가사로 그려냈다.

사진=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