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인님' 이민기, 나나, 강민혁의 특별한 삼각 로맨스가 시작된다.

사진=넘버쓰리픽처스 제공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제작 넘버쓰리픽쳐스)이 이민기, 나나, 강민혁 등의 삼각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연애 못하는 여자 나나를 중심으로 전혀 다른 매력을 지닌 두 남자가 등장한다. 액자 속 새빨간 드레스를 입은 나나 앞에는 연애 안하는 남자 이민기가 앉아 있다. 누군가에게 보여주듯 나나의 사진이 담긴 휴대전화를 들고 있는 이민기의 얼굴에는 부드러운 미소가 가득하다. 

극중 대한민국 최고의 스릴러 작가인 그는 한비수라는 이름처럼 한없이 까칠한 남자다. 그런 그가 이토록 다정해지는 것은 오직 나나 때문이라고 한다. 한 여자 앞에서만 귀여워지는 이민기의 로맨스가 기대된다.

이민기를 위협하는 또 다른 남자 강민혁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포스터 속 강민혁 역시 나나의 화보를 손에 든 채 앉아 있다. 극중 강민혁은 유학파 출신 재벌 3세이자, 오주인의 오랜 친구 정유진 역을 맡았다. 정유진의 가장 큰 매력은 다정함과 함께 오주인을 향한 순애보다. 이민기, 나나, 강민혁 세 사람의 로맨스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오! 주인님'은 오는 3월 24일 수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IQIYI International에서 3월 24일부터 방송과 동시에 전세계 서비스를 하며 각 회 별로 방송 직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