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화장품 허스텔러가 슈퍼푸드 스킨케어 라인 ‘원더 베지’를 온라인 편집숍 W컨셉에서 미리 선보인다.

오는 15일 공식 출시를 앞두고 8일 오전 10시부터 일주일간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기간 내 ‘원더 베지’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300명에게 ‘원더 베지 밸런싱 클렌징폼’ 120ml 정품을 무료 증정한다. 또한 단품 구매 시 30% 할인 혜택과 함께 8~10일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더 베지’는 생명력 가득한 슈퍼푸드의 그린 에너지를 오롯이 담아내 즐거운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하는 라인이다. 약산성, 무자극, 저자극 제품으로 물리적·화학적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 피부는 물론 피부 타입 상관없이 누구나 건강한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케일을 주원료로 함유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고 촉촉하고 맑게 가꿔준다. 건강하고 내추럴한 텍스처가 피부에 싱그럽고 즐거운 에너지를 선사한다. 항산화에 효과적인 케일잎 추출물을 90% 고함량으로 함유한 ▲쥬시 트리트먼트 에센스 ▲멜로우 클렌징 밤 ▲밸런싱 클렌징폼과 오는 4월 출시 예정인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쥬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첫단계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케일을 72시간 동안 저온 침지해 피부에 좋은 유효성분을 온전하게 담아냈다. 항산화, 피부결, 투명도, 수분 공급, 진정, 유수분 밸런스, 활력 등 7가지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준다.

‘멜로우 클렌징 밤’은 뛰어난 세정력은 물론 깊은 보습감으로 피부 당김까지 꽉 잡았다. 체온에 부드럽게 녹듯이 발리는 오일 밤 텍스처로 진한 메이크업까지 자극없이 클렌징 가능하며 세안 후에도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클렌징 밤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밸런싱 클렌징 폼’은 클렌징 후 무너지기 쉬운 피부 밸런스를 균형 있게 지켜준다. 코코넛유래 천연 계면활성제로 모공을 막지 않으면서도 자극 없이 깨끗하고 촉촉한 클렌징이 가능하며 비타민이 풍부한 노니, 라임, 방울양배추 등 각종 식물 영양소를 함유해 건강한 클렌징은 물론 다양한 피부 고민까지 해소해준다. 약산성임에도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을 자랑한다.

사진=허스텔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