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가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의 국내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5억원 상당 레깅스를 고객들에게 선물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그리티 제공

먼저 온라인에서 오늘(9일)부터 14일까지 6일 동안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위뜨의 프리미엄 레깅스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위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게시글 캡쳐 후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 위뜨 공식 온라인몰의 ID와 인스타그램 공유 게시물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참여 다음날 입력한 ID로 위뜨 온라인 공식몰에서 레깅스를 무료로 교환할 수 있는 온라인 쿠폰이 증정된다.

또 전국의 모든 위뜨 매장에서는 오는 12일부터 14일 지정된 이벤트 타임에 선착순으로 브랜드에 상관없이 본인이 소장하고 있는 레깅스를 입고 매장을 방문해 회원가입 시 매장별 매일 100명씩 위뜨의 프리미엄 레깅스를 현장에서 즉시 증정한다.

추가 혜택으로 레깅스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는 3일간 매장에서 위뜨 의류(속옷, 액세서리 제외)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레깅스를 추가로 1개 더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외 9일 오전 10시 캐시워크 앱과 함께 ‘돈 버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소비자 혜택을 준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