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위뜨, 론칭 1주년 대규모 이벤트...5억상당 레깅스 쏜다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가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의 국내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5억원 상당 레깅스를 고객들에게 선물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그리티 제공

먼저 온라인에서 오늘(9일)부터 14일까지 6일 동안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위뜨의 프리미엄 레깅스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위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게시글 캡쳐 후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 위뜨 공식 온라인몰의 ID와 인스타그램 공유 게시물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참여 다음날 입력한 ID로 위뜨 온라인 공식몰에서 레깅스를 무료로 교환할 수 있는 온라인 쿠폰이 증정된다.

또 전국의 모든 위뜨 매장에서는 오는 12일부터 14일 지정된 이벤트 타임에 선착순으로 브랜드에 상관없이 본인이 소장하고 있는 레깅스를 입고 매장을 방문해 회원가입 시 매장별 매일 100명씩 위뜨의 프리미엄 레깅스를 현장에서 즉시 증정한다.

추가 혜택으로 레깅스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는 3일간 매장에서 위뜨 의류(속옷, 액세서리 제외)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레깅스를 추가로 1개 더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외 9일 오전 10시 캐시워크 앱과 함께 ‘돈 버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소비자 혜택을 준비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