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매거진 이엘이가 걸그룹 드림캐쳐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이엘이 매거진 제공

선공개된 화보컷에서는 중세풍의 아름다운 화이트 드레스와 그와 상반된 블랙 립 메이크업으로 강렬한 분위기를 뽐냈으며 드림캐쳐의 화보는 총 14페이지로 기획돼 마치 화보집을 연상케 하는 구성으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엘이는 이번 화보는 드림캐쳐의 또 다른 자아를 찾는 콘셉트의 스토리를 풀어냈다고 전했다. 이에 드림캐쳐 수아는 “저희 드림캐쳐의 콘셉트를 잘 이해해주고, 공부를 열심히 해서 와주셔서. 의식을 치르는 듯한 우리만의 그런 스토리가 담긴 화보를 또 찍게 돼 너무너무 기분이 좋습니다”라고 전했다.

드림캐쳐는 지난달 컴백 활동을 성료했으며 'Dystopia : Road to Utopia'로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차트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가온차트 기준 1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대세 걸그룹으로 굳건히 자리매김 했다. 특히 이번 활동으로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0만명을 달성했으며 타이틀곡 'Odd Eye' 뮤직비디오가 3000만뷰에 육박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아울러 K팝 걸그룹 최초로 빌보드 '넥스트 빅 사운드' 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 남다른 성과를 과시했다.

촬영 스토리를 담은 아트필름은 물론 드림캐쳐의 인터뷰 영상 콘텐츠 등은 이엘이 매거진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화보 사진이 담긴 이엘이 매거진 2호는 이엘이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만날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