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들을 전율케 했던 ‘루카 : 더 비기닝’ OST 합본이 공개된다.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tvN 월화드라마 ‘루카 : 더 비기닝’ 측은 9일 오후 6시 OST 합본 음원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합본 OST에는 선우정아, 이다희, Jemma, 클랑 등이 참여한 가창곡 4트랙을 포함해 김태성 음악감독의 손을 거쳐 세련된 분위기로 완성된 스코어 30트랙까지 총 34트랙이 담긴다.

‘루카 : 더 비기닝’이 종영까지 단 1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지오(김래원)와 구름(이다희) 사이를 둘러싼 휘몰아치는 전개를 더욱 완벽하게 꾸며준 OST 합본은 시청자들에게 깜짝 선물이 될 전망이다. 그간 ‘루카 : 더 비기닝’은 기존 드라마에서 접하지 못했던 색다른 장르와 파격적인 스타일의 음악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김태성 음악 감독은 극중 추격 액션의 강렬함과 서사에서 오는 감정의 균형을 절묘하게 풀어낸 음악으로 호평받았다. 이에 따라 이번 합본 OST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종영을 아쉬워하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달래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루카 : 더 비기닝’은 특별한 능력 때문에 쫓기게 된 지오가 유일하게 그의 모습을 기억하는 강력반 형사 구름과 함께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스펙터클 추격 액션극으로, 9일 오후 9시 최종회가 방송된다. tvN 월화드라마 ‘루카 : 더 비기닝’ OST 합본은 9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