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날 결코 잊어서는 안되는 게 세가지 있다. 부모님의 사랑, 내 존재의 소중함, 그리고 각종 생일 혜택들. 영화관, 놀이동산, 카페, 패밀리 레스토랑 등 곳곳에서 당신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알찬 선물을 마련하고 있다. 놓쳐서는 안될 생일 혜택 10가지를 모았다.

 

 

1. CGV
CGV에선 생일 전후 일주일 내 영화를 관람할 시 팝콘에 음료 2잔으로 구성된 생일 콤보를 증정한다. 시즈닝 추가에 에이드 업그레이도 무료. 영화 관람 시 티켓에 자동으로 출력돼 나온다.

 

2. 에버랜드
에버랜드는 우선탑승권 8매를 증정한다. 우선탑승권은 줄서지 않고 바로 놀이기구에 탈 수 있는 어트랙션 패스 4매, 사파리월드 패스 4매로 구성됐다. 생일 당일날 사용 가능하며 신분증에 기재된 생일날짜를 기준으로 한다.

 

3. 롯데월드
생일을 맞은 방문객은 롯데월드에 방문하면 동반 3인 포함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생일 전후 각 3일 동안 사용 가능하다.

 

4.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는 생일자에게 도넛 1개와 아메리카노 스몰 사이즈를 무료로 선물한다. 생일 전후 2주씩, 총 29일간 아무때나 찾아가서 달라고 하면 된다. 단 해피포인트 카드 적립 및 사용 20회 이상 이용 고객에 제한된다.

 

5. 스타벅스
스타벅스는 무료음료 쿠펀을 증정한다. 음료는 톨 사이즈를 증정하며 샷, 시럽, 휘핑, 자바칩 등의 엑스트라가 한번 더 무료로 제공ㄷ한다. 생일 전후 2주씩 총 29일 안에 받을 수 있고 스타벅스 카드 가입 회원 대상의 이벤트다.

 

6. 파스쿠찌
카페 파스꾸찌는 레귤러 사이즈의 커피를 한 잔 무료로 제공한다. 생일 전후 14일씩 총 29일 제공기한이며, 해피포인트 카드를 적립하고 사용한 횟수가 10회 이상인 이용고객 한정이다.

 

7. 애슐리
패밀리 레스토랑 애슐리는 생일을 맞은 방문고객에게 ToGo 케이크(치즈케이크 혹은 초코 브라우니)를 포장해가거나 뉴욕 스톤 스테이크를 제공받을 수 있다. 생일 전후 일주일, 총 15일 안에 받아야 하며 이때 멤버쉽카드를 지참해야 한다.

 

8. 빕스, 아웃백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와 아웃백은 멤버쉽 카드를 지참한 고객에 한해 1만원을 할인해준다. 빕스는 생일 전후로 60일간 할인 가능하며, 아웃백은 생일 15일 전후로 31일간 할인 혜택이 부여된다.

 

9. 도미노 피자
도미노 피자는 생일을 맞은 고객중 온라인 주문 고객에 20%, 할인, 방문 포장 40% 할인 쿠폰 2매, 피자 30% 쿠폰 1매, 상시 피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생일이 속한 달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10. 미스터 피자
미스터 피자는 생일 고객에 프리미엄 피자 주문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생일 1주 전부터 생일 후 한달의 기간동안 사용 가능하다.

 

 

사진 : cgv홈페이지, 삼성블로그, 나무위키, 픽사베이, 애슐리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