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최초 영화 OST 참여작이자 소지섭, 한효주 주연의 감성 멜로 ‘오직 그대만’ 리메이크작 ‘유어 아이즈 텔’이 4월 2일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유어 아이즈 텔' 포스터

‘유어 아이즈 텔’은 마음을 닫아버린 남자와 시력을 잃어가는 여자가 그리는 아름답고 눈부신 로맨스 영화다.

소지섭, 한효주 주연의 감성 멜로 ‘오직 그대만’ 리메이크작 ‘유어 아이즈 텔’은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의 뜨거운 열기를 국내 극장가에 그대로 이어갔다.

‘양지의 그녀’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의 감성 장인 미키 타카히로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과 아름다운 영상미, 전세계를 사로잡은 방탄소년단의 첫 영화 OST 참여로 화제를 모은 영화는 입소문을 일으켰다.

특히 ‘오직 그대만’에서 ‘소주 커플’이라 불린 소지섭, 한효주를 뛰어넘는 설렘 가득 케미를 선보인 요시타카 유리코와 요코하마 류세이의 비주얼에 관객들은 폭발적으로 반응하며 ‘유어 아이즈 텔’이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 인생 로맨스로 등극했음을 알렸다.

스토리, 영상미, 배우, OST 등 영화의 모든 요소가 완벽하다는 극찬을 받은 ‘유어 아이즈 텔’이 드디어 안방극장에 상륙해 뜨거운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눈이 부시게 아름다운 감성 로맨스 ‘유어 아이즈 텔’은 2일부터 IPTV를 비롯한 디지털케이블TV(케이블TV VOD), 씨즌, 네이버시리즈on, CJTVING, WAVVE, 카카오페이지, 씨네폭스 등 극장과 함께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