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라이프 1인가구 필수템
[1인가구 필수템] 집밥족 요린이 위한 ‘신일 미니밥솥’

장기간의 ‘집콕’으로 배달음식 또는 간편식에 싫증 난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집에서 직접 끼니를 만들어 먹고자 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특히 젊은 층을 중심으로 요리에 관심을 갖는 일명 ‘요린이’들이라면 간편하게 갓 지은 집밥으로 봄철 입맛을 돋워보면 어떨까.

종합가전기업 신일전자가 소가구를 위한 ‘미니 밥솥’을 출시해 쿠팡에서 단독 판매한다. 신제품은 큐브 모양 디자인이 돋보이는 2~3인용으로, 1~2인 가구도 그때 그때 소량으로 따끈한 밥을 지어먹기에 좋다.

조리 모드는 백미·영양밥·이유식·수프·찜·보온 등 총 6가지로 설정이 가능해 상황에 맞게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30분 단위로 최대 24시간까지 예약 취사가 가능하며, 12시간 보온 기능도 갖춰 편리하다.

내솥에는 눈금선이 표기돼 요리가 서툰 소비자도 원하는 조리 모드에 맞춰 물의 양을 알맞게 조절할 수 있다. 탈부착이 쉬운 분리형 알루미늄 커버도 갖춰 세척이 쉽고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미니 사이즈에 가벼운 무게로 주방 공간뿐만 아니라 전기 시설이 마련되어 있는 캠핑장 등 야외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화이트 색상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품 중앙의 뚜껑 열림 버튼에는 레드 컬러를 더해 모던한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요즘 추세에 적합하다.

신제품 사양은 소비전력 400W, 용량 2.0L, 크기 268*250*253mm, 무게 약 2.7kg이며 가격 5만9000원이다.

사진=신일전자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