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단하가 넘볼 수 없는 카리스마로 ‘1호 최강자’에 등극했다.

사진=JTBC '1호가 될 순 없어' 제공

11일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는 김단하, 배정근 부부의 첫 일상이 공개된다. 스튜디오에는 개그계의 작은 거인 이수근이 찾아온다. 개그계 15호 '단근 부부'와 생후 49일 된 딸 하랑이의 일상이 담긴 VCR이 시작됐다. 배정근은 결혼 3년차임에도 아내 김단하를 누나라고 불러 모두를 의아하게 만들었고 김단하는 등장하자마자 범상치 않은 의상과 포스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출연자들은 “저러니까 누나라고 부르는구나~”라고 공감했다. 박미선은 “결혼 후에 '여보' '자기'로 불릴 일이 없는 것 같다”라고 덧붙이자 이수근은 “난 지금도 한다. 다른 사람에게 소개할 때도 내 안에 있다는 의미의 ‘아내’라는 표현을 쓴다”라고 전해 출연진의 부러움을 샀다.

또한 김단하는 어설프게 기저귀를 가는 배정근을 지적하며 잔소리를 쏟아냈다. 배정근이 "나만의 방식이 있다"고 답하자 김단하는 “내 방식이 맞으니까 내 방식대로 해”라고 배정근을 단번에 제압했다. 이들은 지켜보던 스튜디오는 카리스마 넘치는 김단하의 모습에 “‘1호’ 최강자가 나타났다!” “스릴러 아니냐!”라며 흥분에 휩싸였다는 후문이다.

배정근은 아침 메뉴를 물어보는 김단하에게 먹고 싶은 메뉴를 돌려서 얘기했다. 속 터지는 배정근의 충청도식 화법이 지켜보던 출연진을 답답함에 몸서리치게 했다. 이수근은 “정근이가 화나게 하는 스타일이다”라고 직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출근을 준비하던 배정근은 김단하에게 용돈을 더 달라고 부탁했다. 김단하는 "벌써 돈을 다 썼냐. 용돈을 줄이겠다"고 위협했고 배정근은 필살기인 애교를 떨어 용돈을 받아내기에 성공했다. 최양락은 경제권을 뺏기고 용돈을 받는 배정근에게 동병상련의 감정을 느꼈다. 이에 김단하는 “정근이가 최양락 선배님과 너무 비슷해서 팽현숙 선배님이 화내시는 게 이해된다”라고 털어놔 이날 '단근부부'는 ‘리틀 팽락 부부’에 등극했다는 후문이다.

JTBC '1호가 될 순 없어'는 1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