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쇼핑앱 브랜디가 뷰티 카테고리 강화의 일환으로 22일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픽싱 블러 립'을 단독 선론칭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디는 최근 대대적인 카테고리 개편 및 확대와 함께 라이프스타일에 관련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쇼핑 슈퍼앱’으로 진화 중이다. 브랜디 앱 내에서 직관적이면서도 편리한 뷰티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별도의 앱 다운로드 없이 이용 가능한 독립적인 미니앱 방식으로 구현됐다.

현재 브랜디에는 아모레퍼시픽, 클리오, 페리페라, 맥퀸뉴욕, 앰플엔, 롬앤, 포렌코즈 등 약 1천 개 뷰티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약 2만 개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이번에 선론칭되는 투쿨포스쿨의 신제품 ‘아트클래스 픽싱 블러 립’은 싱그러운 여름 정원을 연상시키는 감성을 담은 썸머 파스텔 컬러 베리에이션의 벨벳 립으로 총 5가지 색상이다. 컬러는 청순한 느낌을 선사하는 애프리콧 코랄의 ‘1호 포지 코랄’, 오렌지 빛이 살짝 가미된 피치 컬러 ‘2호 피치 릿’, 화사한 페일 핑크 컬러의 ‘3호 핑크 가든’, 핑크 빛 장미 컬러 ‘4호 칠링 로즈’, 밝은 클리어 레드 ‘5호 프루아 레드’까지 총 5가지다.

벨벳 립의 부드럽고 보송한 마무리감에 더해 '아트클래스 픽싱 블러 립' 만의 픽싱 벨벳 텍스처로 묻어남 걱정 없이 입술에 잘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마스크 내부에 묻어남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에 대한 임상 테스트를 거쳐 마스크 프루프 픽싱 기능을 더했다.

선론칭을 기념해 22~28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아트클래스 픽싱 블러 립'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로맨틱 무드 캔들’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브랜디에서 투쿨포스쿨 제품을 구입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워터 플립 블러쉬' '젤리 아이즈'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사진=브랜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