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해길랍’이 23일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오픈하며 전국 극장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관객들을 만난다.

사진=오드 제공

‘해길랍’은 가슴 뛰는 첫사랑 탕셩과 완팅이 충격적인 사고로 이별하게 되고 몇 년 후 탕셩 앞에 낯선 익숙함을 가진 류팅이 나타나며 벌어지는 특별한 로맨스로 절찬 상영 중이다.

지난 3월 31일 문화의 날 개봉해 흥행 순항 중인 영화 ‘해길랍’은 개봉 전부터 전세계 10억뷰를 기록한 메가 히트 드라마 ‘상견니’ 허광한의 국내 첫 스크린 개봉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팬들의 기대감을 입증하듯 개봉 후에는 동시기 외화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 신작 좌석 판매율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관객들은 봄 감성을 자극하는 탕셩(허광한)과 완팅(요애녕)의 설레는 첫사랑 로맨스, 사랑의 본질에 대해 생각하게 만드는 깊이 있는 메시지, 여심을 저격하는 허광한의 매력 등 ‘해길랍’의 다채로운 관람 포인트에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일부 팬들은 제주도에서 서울까지 원정을 올만큼 ‘해길랍’ 관람에 열정을 보여 이목을 끌기도 했다.

23일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 ‘해길랍’은 안방극장에서 네버엔딩 N차 관람을 이어갈 전망이다. ‘해길랍’은 전국 극장을 비롯해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케이블 TV VOD), 구글플레이, TVING,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