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하이라이트, 보이그룹 최초 ‘킬링 보이스’ 출격…‘보컬천재’ 입증

보이그룹 하이라이트가 딩고뮤직 '킬링 보이스'와 만났다.

딩고는 4일 오후 유튜브 채널 '딩고 뮤직'을 통해 하이라이트가 완전체로 압도적인 보컬을 뽐낸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 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사진=딩고뮤직 '킬링 보이스' 영상캡처

아이유, 마마무, 악뮤, 비, 10cm, 폴킴 등 다채로운 장르의 가수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아이유, 마마무의 경우 '천만뷰'를 달성하며 파괴력 있는 콘텐츠 파워를 입증했다. '킬링 보이스'에 보이그룹이 완전체로 출연한 것은 하이라이트가 처음이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하이라이트는 '아름다운 밤이야' '뷰티풀' '미드나잇' '숨' '비가 오는 날엔' '리본' '12시30분' '배드걸' 등 히트곡부터 최근 발표한 신곡 '불어온다'까지 완벽 소화했다. 특히 신곡 '불어온다'의 라이브를 첫 공개, 하이라이트의 컴백을 기다려왔던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하이라이트는 "'킬링 보이스'에 너무 출연하고 싶었다“며 "보시는 분들도 소원 성취하시길 기대한다. 추억 기차를 타고 추억여행을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3년 7개월 만에 새 앨범 '더 블로잉'을 발표하고 '불어온다'로 활동을 이어간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