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도유를 소재로 한 범죄 오락 영화 ‘파이프라인’의 서인국, 이수혁, 태항호, 배다빈이 5월 11일 오후 8시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사진=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리틀빅픽처스 제공

‘파이프라인’은 대한민국 땅 아래 숨겨진 수천억의 기름을 훔쳐 인생 역전을 꿈꾸는 여섯 명의 도유꾼, 그들이 펼치는 막장 팀플레이를 그린 범죄 오락 영화다.

이번 ‘파이프라인’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에는 기름으로 인생 역전을 노리는 개성 넘치는 도유꾼들로 변신한 서인국, 이수혁, 태항호, 배다빈이 함께해 영화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와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유쾌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영화 속에서 펼치는 막장 팀플레이를 뛰어넘어 이들의 현실 찐케미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퀴즈와 스페셜 토크도 준비되어 있어 시청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영화를 기다리는 전 세계 팬들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해주는 Q&A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파이프라인’의 서인국, 이수혁, 태항호, 배다빈에게 궁금한 질문은 해시태그 #AskPipeLine와 함께 트윗에 남기면 된다.

서인국, 이수혁, 태항호, 배다빈까지 영화 속 매력 넘치는 배우들과 소통할 수 있는 ‘파이프라인’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는 5월 11일 오후 8시 트위터 코리아와 리틀빅픽처스 트위터에서 생중계된다. 영화 ‘파이프라인’은 5월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