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성년의 날, 스승의 날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달하기 좋은 가정의 달이다. 그만큼 어느 때보다 선물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게 된다.

특히 학생이나 직장인들은 경제적인 부담이 있기 때문에 합리적이면서도 받는 이에게 감동을 줄 만한 선물을 찾는 것이 관건이다. 남녀노소 건강과 마음 모두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해 줄 선물을 추천한다.

사진=카밀

◆ 카밀 ‘핸드앤크림 클래식&펌핑 핸드워시 퓨어 기획 세트’

일상 속 개인위생관리가 중요해진 만큼, 잦은 손 씻기 후 건조해진 손에 수분 보습감을 더할 수 있는 구성으로 부모님에게 전하는 뜻깊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카밀의 ‘펌핑 핸드워시 퓨어’는 안티-박테리아 기능을 인정받은 항균 핸드워시다. 인체적용시험에서 손에 가장 많이 사는 세균으로 알려진 '황색 포도상 구균'의 항균 효과를 입증받았으며, 인공색소 및 파라벤 무첨가로 순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네랄, 비타민, 아미노산 등 영양이 풍부한 프로폴리스와 자연 유래 카모마일 함유로 손 세정 후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유지해 주며, 포근하고 달달한 꿀 머스크 향으로 기분까지 좋아진다. 또 카밀의 ‘핸드앤네일 크림 클래식’은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카모마일과 글리세린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비건 핸드크림이다.

사진=탱글티저

◆ 탱글티저 ‘파인앤프래절 민트 바이올렛’

고마운 친구나 동료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탱클티저의 ‘파인앤프래절 민트 바이올렛’을 추천한다. ‘파인앤프래절 민트 바이올렛’은 탱글티저의 베스트셀러이자 특허받은 이층 브러쉬 모 기술로 긴모가 모발의 끊어짐을 방지하며 엉킴을 부드럽게 풀어주고, 짧은 모가 큐티클을 정돈하여 윤기나고 차분한 헤어로 연출해 준다.

또한 국제모발학회(ITC)의 추천받은 제품으로 사용 시 모발 끊어짐이 83% 개선된 조사 결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발 고민 별로 선택할 수 있도록 오리지널, 파인앤프래절, 띡앤컬리, 웻디탱글러 등 여러 라인별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페이스인네이처

◆ 페이스인네이처 ‘헤어케어 3종 선물세트’

존경하는 은사님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페이스인네이처의 ‘헤어케어 3종 선물세트(샴푸2+컨디셔너1)’을 추천한다. 페이스인네이처는 40여 년 전통 영국 내추럴 헤어&바디케어 브랜드로 친환경 자연주의 제품만을취급한다. 피부의 유수분을 지켜주는 저자극 약산성 처방으로 건조함을 줄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주고, 코코넛으로부터 얻은 식물 유래 세정 성분으로 저자극의 클렌징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피부 고민별로 선택할 수 있도록 아보카도, 드래곤후르츠, 호호바, 라벤더 & 제라늄, 레몬 & 티트리, 씨위드 & 시트러스, 와일드 로즈 등 총 7가지 라인별 제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사진=AHC

◆ 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인 나태주 에디션’

​코로나로 지친 일상 속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기 위한 선물로는 AHC의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인 나태주 에디션’을 추천한다. 나태주 시인과의 특별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이번 에디션은 따스한 파스텔톤 컬러의 박스에 감성적인 풀꽃 일러스트가 더해져 가정의 달 가족, 친지에게 선물하기 제격인 패키지 디자인을 갖췄다.

제품은 20대 피부 환경에 더 많이 존재하는 바이옴을 원료화한 ‘AHC 20s 바이옴(트웨니스 바이옴)’을 함유해 피부를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와 구철조, 해당화, 달맞이꽃 등 100여가지 꽃과 풀, 나무 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는 한정판 제품 ‘블루밍 플라워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함께 구성되어 소장의 특별함을 더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