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가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의 올여름 한정판 ‘스마일리 오리지널 클로그’를 오늘(13일) 오후 8시 라이브방송을 통해 국내 론칭한다.

사진=11번가

신제품은 크록스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가 협업한 제품으로 귀여운 스마일 패턴과 노란색 포인트 컬러, 스마일 모양의 액세서리 ’지비츠’ 등 개성 넘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클래식 투명 스마일리 클로그’와 ‘클래식 베이 투명 버클 스마일리 클로그 우먼’ 등 2종으로 출시됐으며 제품 가격은 각각 6만9900원, 9만4900원이다.

11번가는 라이브 방송으로 한정판 ‘스마일리 오리지널 클로그’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단독 혜택을 마련했다. ‘크록스’ 라이브 방송이 시작되는 13일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스마일리 오리지널 클로그’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크록스 신발을 꾸밀 수 있는 액세서리인 ‘지비츠’ 5개 세트를 증정한다.

한정판 외 크록스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지비츠’ 2개(500명)를 랜덤으로 선착순 제공하며 크록스 행사 전상품에 무료배송 혜택도 주어진다.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실시한다. ‘크록스’ 라이브 방송에서 실시간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2명)을, 방송 당일 행사 상품 구매 후 포토/동영상 리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추첨해 ‘교촌치킨 허니콤보 기프티콘’(5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다가오는 여름철 신발 수요를 겨냥한 ‘크록스’ 브랜드 할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크록스 일렉트로 키즈’, ‘바야밴드 로고모션 클로그’ 등 크록스 인기제품 80여종을 정가 대비 최대 55% 할인 가격에 판매하며 25% 할인쿠폰(최대 5만원)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