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역대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달성하며 개봉 첫 주 주말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영화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가 황홀한 비주얼의 컨셉아트 6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는 동굴을 떠나 집을 찾아 나선 크루즈 패밀리가 진화된 인류 베터맨 패밀리를 만나 벌어지는 새로운 세상을 향한 모험을 담은 작품이다.

공개된 컨셉아트 6종은 형형색색의 다채롭고 황홀한 비주얼이 듬뿍 담겨있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스크린에 구현해내기 위해 노력한 제작진의 치열했던 사전 프로덕션 과정을 짐작게 한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이프(엠마 스톤)와 가이(라이언 레이놀즈)의 행복한 마음을 대변하는 핑크빛 무드의 장면은 물론, 완벽한 집 ‘트리 하우스’ 내외부의 세세한 디테일은 감탄을 자아내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강렬함을 선사한다. 특히 이전에 본 적 없는 아쿠아 색을 비롯 여러 가지 새로운 컬러들은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환상적인 프로덕션에 대해 감탄을 자아낸다.

컨셉 아트를 기반으로 완벽하게 구현된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의 놀라운 비주얼에 평단의 극찬 세례는 물론, 실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 열기로 N차 관람을 불러일으키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