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세계관이 빛나는 우주 SF 영화 ‘보이저스’가 26일 개봉한 가운데 관객들을 위한 티켓 프로모션 진행을 확정했다.

사진='보이저스' 포스터

‘보이저스’는 2063년 인류 전멸 위기의 지구, 우성인자로 태어난 30명의 탐사대원들과 대장 리처드(콜린 파렐)가 인류의 희망이라고 믿는 제2의 지구를 찾기 위해 우주로 향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우주를 배경으로 한 닐 버거 감독의 뉴타입 SF로 화제를 모은다.

특히 콜린 파렐, 타이 쉐리던, 릴리 로즈 뎁, 핀 화이트헤드 등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초호화 배우들이 총출동해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국내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보이저스’가 관객들의 기대감에 보답하는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26일 오후 2시 오픈되는 메가박스 빵원티켓 플러스는 한정된 수량의 ‘0원 관람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소진시 2000원 관람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31일 오후 4시 CGV 서프라이즈 쿠폰이 다운로드 오픈된다. 서프라이즈 쿠폰은 영화 무료 관람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쿠폰을 다운로드 받고 예매까지 완료해야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관객 취향 저격 스페셜 티켓 이벤트를 진행하며 더욱 기대를 높이는 ‘보이저스’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