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작사 이혼작곡2’ 성훈과 이민영이 애절한 ‘오열 포옹’ 현장을 선보여 달라진 분위기를 암시했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2’(극본 피비(Phoebe, 임성한)/ 연출 유정준, 이승훈/ 제작 하이그라운드, ㈜지담 미디어, 초록뱀 미디어/이하 ‘결사곡2’) 측이 19일 판사현(성훈), 송원(이민영)의 사뭇 달라진 기류를 공개했다.

극중 송원이 판사현의 엄마 소예정(이종남)과 따로 독대한 후 두 사람이 다시 마주한 상황. 판사현은 후일담을 듣기 위해 송원 집을 찾아왔다 송원의 이별 선언에 충격을 받고 그렁한 얼굴로 매달린다.

그러나 송원이 시선을 떨군 채 단호한 태도를 보이는 것. 이어 두 사람은 서로를 떠나야 하는 가슴 아픈 심정을 간절한 손 잡기와 애절한 포옹으로 표현하며 처절하도록 펑펑 눈물을 흘린다. 과연 두 사람이 나눈 대화는 무엇일지 결국 각자의 길을 가게 될 것인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작진 측은 “성훈과 이민영은 아직 경험해보지 못한 임신과 아이에 대한 애착을 자연스럽게 표현하기 위해 자료를 찾아보고, 주변 지인들에게 물어보는 등 노력을 아끼지 않는 성실한 배우들”이라며 “판사현 엄마를 만나고 돌아온 뒤 송원의 행동이 달라진 이유는 무엇인지, 송원과 소예정의 숨은 대화가 19일(오늘) 방송되는 3회에서 밝혀진다. 꼭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2’ 3회는 19일(오늘)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지담 미디어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