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영화 '하이큐!! 땅 VS 하늘'이 8월 12일로 개봉일을 확정하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하이큐!! 땅 VS 하늘'은 전국 대회 출전을 향한 네코마 고교를 중심으로 이들의 치열한 도쿄 대표 결정전을 담은 스포츠 애니메이션이다.

메가박스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코트 위 뜨거운 스포츠의 전율과 국내 베테랑 성우들의 활약이 돋보인다. 먼저 "자 얘들아 준결승전이다라는 네코마 팀의 주장 쿠로오 테츠로(김영선)의 대사와 함께 개막전의 시작을 알린다. 이어 각 고교 팀들의 긴장감 넘치는 모습이 이어져 한껏 기대를 높인다. 

"최고를 향한 마지막 불꽃을 태워라!"라는 카피와 함께 준결승전에 오른 네코마 고교, 후쿠로다니 학원, 노헤비 학원 선수들 간의 정상을 향한 모습은 팽팽한 접전을 예고한다. 과연 전국대회를 향한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무한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국내 최고의 성우들 총출동!"이라는 카피는 네코마타 야스후미 역 구자형, 히나타 쇼요 역 양정화, 야쿠 모리스케 역에 남도형 등 국내 '하이큐!!' 시리즈를 책임져온 TV판 오리지널 성우들의 역대급 만남을 실감케 하며 '큐덕'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한다. 

한편 '하이큐!! 땅 VS 하늘'은 오는 8월 12일 전국 메가박스 극장에서 개봉한다.

사진=영화 '하이큐!! 땅 VS 하늘' 포스터 및 예고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