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발라더’ 정승환이 이은미의 ‘애인 있어요’를 새롭게 부른다. 

28일 싸이월드제트, 슈퍼맨씨엔엠은 “정승환이 ‘싸이월드 BGM 2021’의 다섯 번째 리메이크 곡 ‘애인 있어요’ 가창자로 나선다”고 밝혔다. 

또한 음원 발매 소식과 함께 싸이월드 공식 유튜브 채널(Cyworld_Official)을 통해 ‘애인 있어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2021년 버전으로 새롭게 제작한 정승환의 미니미와 함께 ‘애인 있어요’의 하이라이트 한 소절이 담겨 있어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애인 있어요’(2005)는 파워 보컬이 돋보이는 이은미표 발라드를 정착시킨 대표곡이자, 노래방 최애창곡으로 지금까지도 크게 사랑 받고 있다. 당시 각종 음원 차트를 비롯해 싸이월드 bgm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며 미니홈피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명실상부 메가 히트곡이다.

섬세한 감성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명품 발라더’ 명맥을 이어온 정승환은 2021년 버전 ‘애인 있어요’를 새롭게 다시 부르며 음악 팬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은미 특유의 허스키하고 파워풀한 보이스의 진수를 담아낸 ‘애인 있어요’가 남성 보컬로 어떻게 재해석될 지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정승환이 가창한 ‘싸이월드 BGM 2021’의 다섯 번째 리메이크 곡 ‘애인 있어요’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싸이월드제트, 슈퍼맨씨엔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