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여행이나 호캉스 등을 중심으로 힐링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특히 올여름은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해 해외여행이 제한되는 만큼 일상을 벗어나 가족 및 친구, 연인과 프라이빗한 국내 여행, 풀빌라 및 호캉스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이에 따라 패션업계도 휴가철 입기 좋은 다양한 호캉스룩을 제안하고 있다.

란제리 브랜드 비비안이 심플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강점인 온라인 전용 브랜드 나나핏 제품을 활용한 시크릿 호캉스룩을 제안했다.

나나핏 깅엄 러블리 여자 9부 원피스는 엠보 가공된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이 좋고 한여름 휴양지에서 시원하게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폴리 혼방의 시어서커 가공한 슬리브리스 원피스로 풍성한 실루엣과 러블리한 감성을 선사한다. 또한 어깨끈을 조절해 원하는 분위기로 스타일링이 가능해 편안한 일상생활은 물론 활동적인 야외 활동에도 제격이다. 비비안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두번째 제품으로 나나핏 워터 가든 커플 세트를 제안한다. 여름 휴양지의 설레는 기분과 멋스러운 분위기를 담아 특별한 날은 물론 일상에서도 편안하고 캐주얼한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나나핏 대표 상품인 여성 워터 가든 펀칭 원단 원피스는 네크와 밑단에 레이스 장식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허리 부분에 밴드 처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가슴 부분에 안감을 덧대어 실내에서 노브라로 착용이 가능하다. 남성용도 함께 출시되어 커플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프랑스 프리미엄 란제리 브랜드 바바라는 21년 SS시즌을 맞아 시원한 하와이안 프린트가 특징인 호캉스룩 6종을 선보였다. 부드러운 레이온 소재를 활용해 착용감이 우수하며 21년 SS 트렌드 컬러인 그린과 머스타드 색상으로 구성돼 스타일리시한 코디가 가능하다. 특히 남성용 제품 라인도 출시되며 여름철 휴양지에서 부부와 연인은 함께 세트로 연출할 수 있다.

여성용 맥시 드레스부터 여성용 이지웨어 세트, 남성용 이지웨어 세트, 여성용 스트랩 란쥬, 3부 하프 슬립, 샤워가운, 남성 트렁크를 출시하며 원마일웨어부터 호캉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사진=비비안, 바바라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