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구조가 남다른 서우의 활약으로 ‘해피투게더3’가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수성했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1일 방송은 서우-구하라-이채영-이다인이 출연한 ‘해투동-센 언니 특집’과 박완규-하이라이트-EXID-길구봉구가 출연한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미녀와 야수 2탄’으로 꾸며졌다. 시작부터 남다른 4차원 입담으로 중무장하고 등장한 서우는 그 동안 활동이 뜸했던 이유에 대해 “엄마의 칠순 잔치를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해 좌중을 웃겼다.

 

뿐만 아니라 서우는 “요새 무가 맛있는 철”이라며 김장을 하느라 바빴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MC들이 “댁에 주로 계셨단 이야기네요?”, “이혜정 선생님 근황인 줄 알았어요”, “일이 없는 것 아니에요?”라고 득달같이 달려들자 “네 그런 것 같아요”라고 실토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우는 쉬는 동안 식당에서 막내로 일하기도 했다. “친한 언니가 요리사인데 자기네 오너 셰프가 요리를 정말 잘한다며 저에게 배워보겠냐고 제안했다"고 설명한 서우는 "거기가 근무지다 보니 그냥 배울 수는 없고, 면접을 보고 정식으로 들어가 약 3개월 정도 요리를 배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도 “사람들이 제가 촬영하는 줄 알았다. 양파 썰고 눈물 난 상태에서 밖에 나갔더니 사람들이 우는 씬인 줄 알더라”고 전해 웃음을 전파했다.

클럽 일탈 이야기도 나왔다. 서우는 “아직 저는 일탈을 못 끊었다. 아직 좀 더 놓아야 된다”면서 “저는 클럽을 서른 넘어서 갔다. 어릴 때 갔었어야 했는데 너무 나이 들어가서 아무도 말을 안 걸더라”고 밝혔다. 이에 MC들이 의아해하자 서우는 ‘오픈마인드’임을 재차 강조해 웃음을 유발했다. “스테이지의 중간으로 들어가야 한다”는 구하라의 말에 서우는 “전 항상 룸에 (있었다). 제 시대는 다 룸이었거든요”며 고백, 반전을 야기했다.

거침없는 단어 선택도 돋보였다. 서우는 오디션에서 백전백승 했던 에피소드로 눈길 끌었는데 특히 ‘김치치즈스마일’ 당시 쟁쟁한 배우들과 오디션 보는 가운데 “이 중에서 제가 (출연료) 제일 싸다”고 주장, 심사위원들에게 ‘돌 아이’로 강하게 어필했던 사연은 압권이었다.

한편, 솔직하게 방탄소년단의 팬임을 인증하기도 했다. 서우는 “방탄소년단을 그림자처럼 너무 좋아한다. 방탄소년단 숙소와 가까운 곳에 산다. 원래는 블라인드를 내리고 살았었는데 항상 열어둔다. 차만 지나가면 혹시나 해서 바라보고 무대 영상도 다 본다”며 덕후 인증을 제대로 했다.

뿐만 아니라 서우는 “저한테 꿈이 생겼다. 방탄소년단 콘서트 가장 좋은 자리에 가고 싶다”고 원대한 포부를 밝혔는데 이에 박명수가 “가장 좋은 자리는 비싸지 않냐”고 묻자 “해피투게더 출연료로 갈 거다. 일을 많이 쉬어서 (돈이 없다)”며 예상 밖의 빅피처를 공개해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