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에서 출시한 스타리아 LPG 모델 중에서도 단연 투어러9인승이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현대차 스타리아

9인승 혜택도 많고 11인승처럼 110km 속도 제한도 없기 때문이다. 특히 스타리아 LPG 캠핑카는 3.5리터 엔진과 8단 밋션이 주는 럭셔리한 주행 성능과 함께 럭셔리한 유럽 차박 여행에 적합하다.

스타리아 투어러9인승 LPG 출시에 맞추어서 국내 최초 RV멀티샵 패밀리카라반에서는 스타리아 LPG 모듈형 세미캠핑카 시스템인 ‘EGOE(에고이네스트)’를 출시하였다.

특히 이번 출시된 스타리아 LPG 투어러 9인승 모델이 폭스바겐 캘리포니아 시트처럼 전방 폴딩 시트가 적용되어 캠핑박스 활용시 아주 간단히 사용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스타리아 투어러 9인승은 에고이네스트 캠핑박스 장착시 순정 9인승시트 그대로 유럽명품 세미캠핑카 에고이밴 으로 5분 만에 변신이 된다.

6인 이상 승차시 버스전용차로 운행도 가능한 캠핑카로 주말 나들이 시에도 편안한 여행을 할 수가 있다. 순정 그대로의 유럽 스타일 명품 캠핑카로는 스타리아 LPG 모델이 적격인 듯하다. 정숙하고 파워풀한 승차감과 럭셔리한 차박 캠핑카로도 적합해 보인다

패밀리카라반은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는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오토위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있다.

패밀리카라반 관계자는 “9월에 진행되는 전시회에 출품되는 다양한 형태의 카니발 캠핑카를 만나볼 수 있으며 카니발 캠퍼밴 같은 경우 3세대 카니발도 작업이 가능하여 카니발 오너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패밀리카라반에서 판매하는 ‘The 2022 카니발 하이루프’는 하이루프 베이스 바디는 노블레스 등급으로 스타일, 드라이브 와이즈, 12.3인치 내비게이션이 기본 적용 되며 레인센서와 공조애프터 블로우가 추가되어 패밀리 카라반의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에고이의 아시아 총판인 패밀리카라반에서는 스타리아 출시에 맞춰 스타리아 투어러 9인승과 라운지 9인승(라운지는3열 탈거) 공용 모델인 ‘에고이네스트300 캠핑박스 제품을 공개하고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