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신민아X김요한, 랜선 귀향족→추캉스족에 아웃도어 신상 제안

올 추석 역시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비대면 명절 보귀내기’가 예상되면서 가족이나 친지 모임은 최대한 자제하는 대신 친환경, 웰빙, 프리미엄 등 특별한 의미들을 담은 추석 선물을 준비하려는 이들의 손길이 분주하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하고, 지구를 살리는 ‘친환경 선물’로도 의미가 남다른 다양한 신제품을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선보인다.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는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친교육적 제품인 ‘키즈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를 추천한다. ‘K-에코 테크’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친환경 뽀글이’로서 동일 디자인의 성인용 제품이 함께 출시되어 친환경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다.

다양한 스타일과 매칭하기 편한 크림 및 블랙 색상은 물론, 톡톡 튀는 민트 색상까지 아이들의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부모님께는 건강과 활력을 모두 챙길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자.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은 외부의 찬바람과 갑작스러운 비를 막아주는 것은 물론, 미세먼지에도 대비 가능하고, 신체의 열과 땀을 빠르게 배출해줘 안전하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다. 리사이클링 고어텍스 원단을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기도 하다.

‘다이나믹 360 보아 고어텍스’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소재 적용으로 방수 및 발수 기능이 뛰어나고, 360도 통풍 기능으로 발 전체를 숨쉬게 하는 하이킹화이다. 발등 중간 부분에 보아 핏 시스템 적용을 통해 발 앞쪽과 뒤쪽 모두 정교한 피팅이 가능하고, 뒤틀림 방지 및 지지력 강화의 내외측부 설계를 더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해준다. 또한 통기성과 수분 배출력이 뛰어나고 생분해가 가능한 천연 울 소재를 안창에 적용했다.

긴 명절 기간을 혼자서 여유롭고 편안하게 보내려는 ‘혼추족’에게는 꾸안꾸룩, 원마일웨어 등으로 스타일리시하게 활용 가능하고, 환경에도 도움이 되는 ‘에코템’을 선물해보자. ‘에코 보니 스웨트 셔츠 및 팬츠’는 편안한 루즈 핏 실루엣에 미니 로고가 포인트로 적용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스포티한 셋업으로 연출하기 좋다. 제주도에서 수거한 페트병을 재활용하여 만든 ‘리젠 제주’ 원사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으로 친환경 가치 소비 트렌드를 만족시킨다.

‘에코 그라운드 스웨트 셔츠’는 매립 시 일정 온도와 습도에서 약 3년 이내에 완전하게 분해되는 국내 최초의 생분해 폴리에스터 소재 ‘에코 엔’을 적용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 ‘친환경 패션 끝판왕’이자 의미있는 선물로 오랫동안 기억될 만한 아이템이다.

인적 드믄 자연에서 캠핑, 낚시, 차박 등의 야외 활동을 즐기며 추석을 보내려는 ‘추캉스(추석+바캉스)족’에게는 우수한 기능성과 세련된 스타일을 두루 갖춘 아웃도어 필수템을 선물해보자.

편안한 루즈 핏 실루엣의 ‘우먼스 에코 캠퍼 재킷’은 밑단을 조일 수 있는 스트링 적용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핏을 연출할 수 있고, 전면부의 대형 아웃 포켓 적용으로 수납성도 뛰어나다. 국내에서 수거한 페트병을 리사이클링한 원단을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기도 하다.

하이킹, 트레킹, 백패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전천후로 활용 가능한 ‘힐사이드 보아 고어텍스’는 보아 핏 시스템 적용으로 정교한 피팅이 용이하고, 방수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 소재 적용으로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쾌적함을 제공해준다. 안창에는 통기성과 수분 배출력이 뛰어나고 생분해가 가능한 천연 울 소재가 적용됐다.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백팩 ‘보레알리스 II'는 30리터급 수납 능력을 자랑하며 다양한 수납 포켓을 적용했다. 인체 공학적 설계를 통해 어깨와 등에 주는 피로감을 줄여 착용감이 우수하고,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했다.

사진=노스페이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