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산업이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인터파크에서 인생주간 브랜드 위크 행사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사진=휴테크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연장으로 인해 직접 고향을 방문하기보다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비대면 추석 분위기가 형성되는 가운데 대표 효도선물로 꼽히는 안마의자에 대한 높아지는 수요를 반영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카이(KAI) SLS9 화이트펄 에디션, 카이 LS9, 카이 SLS7 등 휴테크 스테디셀러 안마의자의 S급 리퍼 제품을 특가 메인 모델로 설정했다. 해당 모델을 구입 시 인터파크에서 증정하는 인생주간 10% 추가 할인 쿠폰과 인생주간 5% 중복 쿠폰을 포함, 최대 6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은 세련된 디자인과 넘치는 성능을 기반, 출시 이후 꾸준히 직영점 누적 판매량 톱를 차지하고 있는 모델이다. 럭셔리함과 디테일함을 살린 외형이 돋보인다. 시선을 사로잡는 화사한 화이트 컬러 위에 미세한 펄을 더해 우아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했다.

또한 안마의자의 본질인 마사지 기능에 집중,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HBLS 기술을 기반으로 각 신체 부위의 골격과 근육의 위치, 형상에 따른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구현한다.

여기에 협력사의 음파진동 자기회로를 마사지 시스템에 접목한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을 탑재해 사용자가 원하는 음악의 리듬에 맞춰 마사지 모듈이 움직이며 심신의 피로를 함께 풀어주는 입체적인 마사지를 제공한다.

한편 인터파크 인생주간 브랜드 위크 행사를 통해 안마의자를 구입한 모든 고객들은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2021 홈페스타 시즌2’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