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교육 전문가 김예진 강사가 오는 9월 30일 경상북도 지자체에서 진행하는 공무원 특강을 진행한다.

이날 김 강사는 ‘대민 소통,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강연’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김 강사는 “민원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불편 사항에 대해서 어떻게 효과적으로 응대하고 민원인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에 대한 다양한 CS 교육이 진행이 된다”고 설명했다.

김예진은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활동하며 대기업과 공기업 등 다양한 현장에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삼성그룹사에 내에서 전문 CS 강사로 활동한 자신의 7년여 간의 회사생활을 통한 ‘회사에서 사랑 받는 신입사원 되는 법’, ‘센스 있는 신입사원 매너&에티켓’, ‘통하는 커뮤니케이션’ 강의가 주목을 받고 있다.

김 강사는 “실제로 많은 기업에서도 소비자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교육이 진행이 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대부분의 공무원들에 대한 민원인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CS 교육이 병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김예진은 최고의 서비스기업으로 잘 알려진 삼성에버랜드 사내 서비스 교육 강사 출신이다. 현재는 권영찬닷컴 소속강사로 활발히 활동하며 다양한 기업에서의 CS강의와 함께 기업의 MC로도 활동하고 있다.

한편, 김예진 강사가 소속이 되어 있는 권영찬닷컴은 아주대학교 김경일 심리학교수, 이호선 상담심리학교수, 황상민 심리학교수, 이재용 전 아나운서, 유인경 기자, 임성민 전 아나운서 등 40여명 이상의 스타강사가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