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인생 9개월 차 젠이 첫 추석을 맞이한다. 

사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9월 19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99회는 추석특집 ‘추석에는 '맘' 가는 대로’라는 부제로 꾸며진다.사유리와 젠은 한가위를 맞이해 팽락부부 최양락-팽현숙과 만나 풍성한 명절을 보내기로 했다.

팽락부부는 실제 사유리의 친정 부모님처럼 이들을 반겼다. 특히 한복을 입은 꽃도령 젠의 등장에 두 사람의 눈에서는 꿀이 뚝뚝 흘렀다고. 손주를 대하듯 용돈을 주는 최양락과 팽현숙의 모습이 전형적인 ‘K 명절’ 풍경을 떠올리게 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어 최양락은 팽현숙과 사유리가 명절 음식용 재료를 준비하는 동안 젠 목욕시키기에 도전했다. 윤하, 혁 두 남매를 키운 아버지이지만 한 번도 아이들 목욕을 시켜본 적이 없는 최양락에겐 큰 도전이었다. ‘뼈그맨’ 최양락의 노력에도 웃지 않는 젠 때문에 그의 도전이 한결 더 어려웠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연예계 소문난 요리 실력자 팽현숙이 만든 푸짐한 한 상은 명절 분위기를 더욱 진하게 만들었다. 마치 엄마처럼 사유리를 챙겨 준 팽현숙. 그런 팽현숙을 보며 사유리가 친정 엄마의 향기를 느낀 특별한 이유가 있다고 해 궁금증을 키운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는 추석 특집 편성 관계로 9월 19일 일요일 밤 10시 30분 시청자를 찾아온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